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2주 빼빼주스 식단 먹는 방법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에서 나온 2주 빼빼주스를 아시나요? 살을 부르는 지방 속 독소를 잡는데에 효과적인 빼빼주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빼빼주스 효과 뿐만 아니라 빼빼주스먹는 방법까지 함께 알아봅시다.

 

나는 몸신이다 2주 빼빼주스 후기


지방에 독소가 쌓이면 지방이 400배까지 커서 비만이 쉽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독소를 제거해주는 해독 주스인 빼빼주스를 나는 몸신이다에서 알려줬는데 체험단에서 2주동안 빼빼주스를 마시고 바뀐 몸의 변화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몸신 해독단이 2주동안 해독 빼빼주스를 마셨는데 2주동안 무려 바쁜 스케줄과 모임때문에 3일동안 빼빼주스를 마시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박휘순씨는 허리둘레가 98.8cm에서 87.9cm로 무려 10.9cm나 줄어든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허리둘레만 약 4인치가 줄어들면서 2주 빼빼주스 다이어트 후기 이후에 체중은 4.8kg나 줄어있었습니다.

 

빼빼주스 효과


지방을 400배 키우는 지용성 독소를 수용성으로 바꿔주면서 독소 배출을 해주는데 핵심재료 네가지가 포함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 몸의 독소 80%는 지용성 독소로 몸에 들어오는 독소를 해독하는 기관은 간입니다. 간이 소화를 시키지 못하면 너무 많은 독소가 유입되면서 지용성 독소가 해독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질병이 생기게 됩니다. 신체는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지방이 지용성 독소를 저장합니다.

 

마시기만 해도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빼빼주스는 2주동안만 꾸준히 마시면 되는 것인데요. 핵심재료인 아스파라거스는 간 해독에 탁월한 식재료입니다. 빼빼주스에서 빠지면 안되는 필수 재료에요.

 

체내 활성산소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를 가진 글루타티온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간 해독에 도움이 됩니다.

 

빼빼주스먹는 방법


1인분 기준으로 아스파라거스 100g, 오이고추 5g, 올리브오일 1큰스푼, 토마토 반 개, 블루베리 50g, 물 200ml (블루베리의 경우, 본인의 취향대로 다른 베리류를 넣어 드셔도 됩니다.)

 

아스파라거스의 경우 세포벽 속 영양소를 체내로 흡수하기 위해 뜨거운 물에 살짝 익혀 먹으면 더 좋다고 하네요.

 

 

1. 아스파라거스를 적당히 자른 후, 그릇에 담고 뜨거운 물을 붓는다.

(아스파라거스는 수용성 성분으로 열에 약하기 때문에 약 1분 이내로 익혀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2. 익힌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블루베리, 오이고추를 믹서에 넣는다.

3. 올리브 오일과 물을 넣고 갈아준다

(올리브 오일을 더해 먹으면 다른 재료에 들어 있는 영양소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빼빼주스 2주 식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일차 2일차 3~14일
아침 빼빼주스 빼빼주스 일반식
점심 빼빼주스 일반식
저녁 빼빼주스 빼빼주스 빼빼주스 (19시 30분 전까지)

 

보시면 1일차와 2일차까지 일반식 없이 빼빼주스를 먹어야 하는데요. 4끼를 연달아 빼빼주스를 먹어 몸 속 독소를 해독해야 합니다. 3일차부터는 일반식을 먹되 저녁은 반드시 빼빼주스를 먹어야 해요.

 

 

주의 할 점은 간 해독 시간을 길게 갖기 위해서 저녁은 오후 7시 30분 전에 먹는 것을 권장하고요 빼빼주스 2주 다이어트 주의점은 아래에 3가지가 있습니다. (반드시 지켜주시는게 좋아요!)

 

 

1. 야식, 패스트푸드, 밀가루 음식은 2주간 금물!

2. 독소 배출을 위해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3. 빼빼주스 식단에 맞춰 운동도 병행하면 다이어트 효과가 상승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나는 몸신이다 2주 빼빼주스 후기 효과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하트 버튼을 눌러 주세요. 다이어트 효과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글 읽기


 

 

2021년 장마기간 미리 알아보기

2021년 장마기간을 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번주 내내 내리던 비소식에 다들 장마가 시작이 된게 아니냐라는 질문을 많이 했는데요. 기상청에서는 아직 2021년 장마기간이 아니라고 발표했습

one1.40happy.com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

안녕하세요!! 저번에 코스트코 5월 할인상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번엔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원래는 제 개인적인 메모용으로 정리한건데 다른분들이 도움이

one1.40happy.com

 

 

이마트 노브랜드 트레이더스 휴무일 6월

이마트 많이 이용하시죠? 대형마트는 의무 휴업일이 있기 때문에 휴무일을 반드시 알아야 됩니다. 의무 휴무일 뿐만 아니라 임시 휴업을 하는 곳도 있으니 확인하세요. 6월 이마트 휴무일 정리

one1.40happy.com

 

 

짧고 좋은 글귀 (힘이되는 좋은글귀)

하루의 짧은 시간에도 많은 감정과 사건을 경험합니다. 오늘은 힘이 되는 좋은 글귀를 준비해봤어요. 많은 사람들이 삶에 우여곡절이 많죠. 그렇게 되면 삶에 피로함을 느끼게 되고 우울함을 느

one1.40happ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