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이미지와 글귀

짧고 좋은 글귀 (힘이되는 좋은글귀)

 

 

하루의 짧은 시간에도 많은 감정과 사건을 경험합니다. 오늘은 힘이 되는 좋은 글귀를 준비해봤어요. 많은 사람들이 삶에 우여곡절이 많죠. 그렇게 되면 삶에 피로함을 느끼게 되고 우울함을 느끼게 되는데, 짧은 글귀를 통해 위로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좋은글귀를 찾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파일 다운로드를 눌러서 손쉽게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다운로드 받은 이미지는 카톡으로 공유해도 좋을 듯 싶습니다.

 

힘이 되는 좋은 글귀 명언 모음


001.png
0.79MB

 

002.png
0.23MB

 

실패에 대한 좌절감이 참 큽니다. 마음이 무력해지기도 하죠. 누구나 실패를 겪곤 합니다. 이 글이 당신에게 위로가 되는 글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03.png
0.31MB

 

004.png
0.61MB

 

005.png
0.50MB

 

006.png
0.36MB

 

007.png
0.40MB

 

 

다음에 더 좋은 글귀로 찾아올게요. 카톡에서 쓸 아침인사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이미지 보기


 

 

아침인사 이미지 이쁜글 문자

날씨가 이미 많이 더워졌네요. 오늘은 아침인사 이미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아침에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하기에 좋은 사이즈로 제작했습니다. 아침인사 이쁜글로 주변 사람들에게 아침인사말을

one1.40happy.com

 

 

수요일 아침인사 이미지

수요일 아침인사 이미지를 만들어봤습니다. 한주의 절반이 지나간 수요일은 뭔가 더 무기력하고 기운이 빠지곤 하는데요. 수요일 아침인사말로 주변분들에게 기운을 나눠주는건 어떠세요? 이

one1.40happy.com

 

 

봄 이미지 바탕화면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봄 이미지 바탕화면 사진 모음을 갖고 왔습니다. 첫 포스팅으로 무얼 작성할까 고민하다가 예쁜 봄 이미지가 많아서 바탕화면으로 쓸 수 있게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같이 쓰면 좋을

one1.40happy.com

 

 

생일축하 메시지 이미지 모음

오늘은 생일축하 메시지 이미지 모음을 갖고 왔습니다. 이미지와 더불어 생일축하에 어울리는 메시지 문구들을 정리해봤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저장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one1.40happy.com

 

댓글